고객지원

HOME dot 고객지원 dot 자료실

자료실

용인전자 환경경영정책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3-03-21 14:35:15
  • 조회수 544

용인전자() 환경경영정책

 

 

 

환경경영이념

 

인간, 환경, 사회가 조화될 수 있도록 환경보호를 통해 인간의 가치를 존중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한다

 

 

환경경영방침

 

용인전자()는 기업시민 정신을 바탕으로 인간의 가치를 존중하며 풍요롭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글로벌 환경방침을 제정하여 지구 환경보전에 최선을 다한다.

 

1. 환경을 기업의 핵심 성공요소로 인식하고 능동적인 환경경영을 통해 기업 가치를 창출한다.

 

2. 환경 친화적 제품개발과 보급을 통해 친환경 자동차부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3. 제품의 개발, 생산, 판매, 사용, 폐기에 이르는 전과정에 걸쳐 자원과 에너지의 지속가능한 사용과 오염 물질 저감에 적극 노력한다.

 

4. 전직원에 대한 환경교육과 협력업체 환경경영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한다.

 

5. 국내외 환경 법규와 협약을 준수하며 환경경영 추진 및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그 성과를 대내외에 공개한다.

 

 

 

4대 중금속 글로벌 스탠다드 방침

 

용인전자()는 글로벌 환경경영방침에 입각하여 판매하는 모든 부품 또는 재료에 납, 수은, 6가 크롬, 그리고 카드뮴 (이하 4대 중금속)을 사용하지 않으며, 이를 자주적으로 준수한다.

 

1. 용인전자()의 모든 임직원은 제품의 개발, 생산, 판매, 사용, 폐기에 이르는 전과정에서 4 대 중금속이 사용되지 않도록 책임을 다한다.

 

2. 용인전자()와 거래하는 국내외 모든 협력사는 용인전자()에 납품하는 부품 또는 재료에 4 대 중금속이 함유되지 않도록 책임을 다한다.

 

3. 용인전자()와 국내외 모든 협력사는 4 대 중금속 규제 대응 관련 프로세스를 강화하며 관련 임직원에 대한 환경교육을 강화한다.

 

4. 4대 중금속 글로벌 스탠다드 방침을 추진함에 있어 용인전자()와 국내외 모든 협력사는 상호 협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목록





이전글 용인전자 인권헌장
다음글 2022년 온실가스 관련 에너지 사용량